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천안맛집]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

세아이맘 일상이야기 2018. 11. 26. 16:03

천안 신불당에  있는
저렴하면서 맛있는 쌀국수 집   바푸리 쌀국수집 소개해요

여러번 가보았지만 
그동안  맛 있게 먹고 오기만 하고
먹느라 정신 팔려서  ~
사진 찍는걸 까먹고는
이제서야 글을 남기네요  ㅋ

근처에 포**   쌀구수가게가  생겨서
지난 달쯤  가족들과  간단하게 
점심 먹을겸 갔었는데 ~~

헐~~    여기  바푸리 생각 못  하고 갔다가
별로  먹은것도 없는것  갖았는데  ㅡㅡ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깜놀! 했었답니다
쌀국수가  9천원정도  에 비해
바푸리는  쌀국수가

양지쌀국수가  4300 냥 ~~
둘이 가서 먹어도  만원이 넘지 않는
착한가격이죠 ^^~
양도 적지 않고
푸짐하고

음식나오는 앞쪽에 보면
먹고 싶은만큼 가져갈수 있게
숙주나물   고수  흰색 단무지 까지 있답니다

전 숙주 나물 좋아하기에
더 넣어 먹을려고 듬뿍 가져 왔네요 ㅎ

다만
서빙 해주는 직원 없고
셀프이기에
저렴하더라구요

계산도
셀프로 하셔야해요
막 들어가자 마자   우측에 이런
결제하는 기계가 있답니다

포장 할건지  매장에서 먹을건지 선택하고
메뉴 고르고
카드결제 할건지  현금결제  할건지 선택후
결제 완료하면
순번 대기표와 영수증 나와요

대기표  꼭 챙기세요
음식나오는 앞쪽에서
대기번호  뜨면  내셔야해요

점심때도   자리 잡기  어려울때 있기에
미리 미리 자리 잡고^^
결제가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전   ~
매콤한   포카이 매운쌀국수가
좋더라구요   
요거 시키구

친구는
양지 쌀국수 가 좋다며 요거 시키고

흡입~~  후루룩 ^^
국물도 맛 있네요
다~   먹고 나선  셀프다 보니
빈 그릇은 퇴식대에  반낲하시고 가셔야해요
친구와
저렴하게
한끼  맛있게 먹으니 흐믓  하네요
이러니 또 오고 싶어진다는...

아이들  먹을만한   돈까스며  만두도있구
치킨도   있어서  같이와  먹어도 부담 없을꺼 갖네요


더~~저렴했던거 같았는데 ...   가격이 조금 올랐나 봅니다


주말에
울 식구들하고  또 와보고 싶군요

댓글

티스토리 방명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