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냠냠

천안신불당동 짬뽕상회 깔끔하고 맛도 좋네요

세아이맘 일상이야기 2018. 12. 26. 16:14

근처에
직접가서  먹을 만한 중국집이 없어서
서운했는데요

원래는 바푸리 쌀국수 먹으러 갔다가
바로 2층에  중국집이 생겼길래~

솔 솔 솔  맛있는  짜장면 냄새도  나길래

새로 생긴 중국집~~  
짬뽕 상회 불당점 으로 발길을 돌렸답니다^^~

챨스리 미용실 바로 옆 가게 더군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바로 내리면
바로 코 앞에 있는  중국집 ~~~
오~~  맛 있는 냄새가  더 나네요

얼릉  들어가서 주문 해야겠어요

입구 앞에는
오후 5시부터 주문 가능한
안주 세트메뉴가  적혀 있네요^^♡

인테리어 도 깔끔하니
깨끗한 중국집 이미지 에요
마음에 드네요
믹스커피와 아메리카노 마실수있게 자판기도
준비 되어있었구요

사진이 
날이 추워서 손이 흔들렸나봅니다
짜장면이 4천냥 이네요
요 정도면 착한 가격이죠  !

매번  배달해서  먹었더니 
면이 뿔어서 올때도 있구 ㅡㅡ
늘  직접가서 먹고 싶었었죠

안에  들어가보니
셀프코너도 있었구요
별다른건 없구요
단무지 먹다 떨어지거나 숟가락   가위..   필요하면 가져다 쓰면 되게 셀프코너 였구요

창가쪽 테이브로 앉았는데

요기위에 ㅋ  
칭따오 술병  이 ㅋ

메뉴도  다양하고

일단
점심  이니
간단히 짜장면과 짬뽕으로 주문했어요

울  딸래미가 좋아하는 짜장면
국물맛도 칼칼하니    홍합도 적당히 넣어 만든 짬뽕

둘다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다  먹고나니 아이들 생각이 나네요
겨울방학때  같이 몇번 와야겠어요

짬뽕상회 불당점에서 내 돈  내고 먹어 본
스토리였습니다

'냠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 슈케익하우스 핸드메이드케익이 만원이라네요  (0) 2018.12.08
댓글

티스토리 방명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