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냠냠

천안 슈케익하우스 핸드메이드케익이 만원이라네요

세아이맘 일상이야기 2018. 12. 8. 00:17

신불당에  
만원 케익  파는곳이  생겼다는  소문에~ 

가격 대비 얼마나 맛 있을까?  하는 생각이  먼저
들긴 했지요

마침  오늘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온 지인분  만나러 가는 길에
그냥 가기  뭐~~해서

뭐라도 사가야지  하는  마음에 가보게된
슈케익하우스에요


10시 넘으면
당근 오픈 했겠지 하고 (가기전  전화  한번 해봤으나  않받길래?? 바쁜가)  무작정  갔더니

헉~~     문   앞에     12시 오픈  ㅜㅜ

이리 적혀 있더군요
순간   망했다~   생각 했지만  혹시 몰라
불이 켜져 있기에  전화해보니  받으시더라구요

앞에 와  있는데  케익 살수 없을까요? 하니
케익만들고  있었다며
싸장님~   친절하게도  얼릉  열어 주시더군요

😂😂😂

바람도  차서  추웠었는데  그냥가면  너무 서운할뻔 했어요

오픈은 pm12시이니  저  처럼  일찍 가셨다 헛걸음하지마셔요 

날씨 탓에  케익사진은  제대로 못 찍었네요

만원  케익이라해서
사이즈가 더~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 보다 컸어요

생각 보다 이쁨 ^^~   
막  만들고 계셔서 다른 모양은 못 본게 아윕네용

클스마스때 아이들 데리고 와서 고르라해야겠습니다  ㅎ
크리스마스때는   왠지  케익에   촛불 켜줘야할꺼 같아서 말이죠

짠~~  요런 꽃도 있구요
생화는 아니지만 생일날 케익과 함께 선물해줘도 좋을꺼 같네요

파티 용품도 준비 되어 있구요
쿠키에
울딸래미가 좋아하는  머랭쿠키끼지~  보틀에 담겨져있어서 먹고  난 후엔  물병으로 사용 해도 되겠더군요

바람에
현수막이 날려서   잘은 못 받는데
2단 케익은2만냥 인가 봅니다

딸기 파우더가  뿌려진 생크림 케익  사고 나왔네요
현금영수증까지  챙겨서  해주시는 싸장님

슈케익
선물 받으신분께서도
이쁘다며  너무 좋아하셔서 ^^  
흐믓 했답니다
맛도 괜찮았구요

너무  크거나  비싼감 있는 케익 살때  좀  그랬는데~
갠적으로  크기도   이정도면   괜찮고   가격대비 맛도 괜찮았네요

무엇보다  남지 않고 깔끔하게  딱  먹을만큼  양 !

사람수에따라 다르겠지만요  ^^

'냠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신불당동 짬뽕상회 깔끔하고 맛도 좋네요  (0) 2018.12.26
댓글

티스토리 방명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