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째가 생기고는 한동안은 가보지 못 했던 캠핑!

올해에는 세살된 세째녀석~~
데리고 캠핑 가보고자 했네요

걱정은 무지 됐지만요 ㅡㅡ

캠핑 용품들 살펴보고 어디로 갈까?
여기 저기 검색 해보기 며칠 ...

아이들 갯벌 체험도 할수 있고 바닷가가 바로 보이는 캠핑장으로 가기로 했죠

아무래도 갯벌 체험도 할려면 서해안쪽으로 가야겠죠 ^^~

열심히 찾아보던 곳 중에~~
태안 마검포쪽에 바닷가 보이는 캠핑장을 찾았네요

이곳은 저녁때가 되면

노을이 너무 너무 이쁜곳 이었답니다.

5월19-21일간 2박3일간의
마검포힐링캠핑장에서에 캠핑^^
설레는 마음으로 울 다섯가족들 캠핑을 갔습니다 ㅎ

도착했을때 직원분들이 나와 있어서는 체크하고
일반쓰레기 봉투. 재활용쓰레기봉투 이렇게주시고, 보증금 만원을 받으시더라구요
당근 퇴소할때는 다시 돌려 준답니다

친절히 우리 자리까지 안내 해주는 직원분..

이날은 다행이도
미세먼지 없고 날도 흐르지도 않고
너무 좋았답니다

이미 캠핑장엔 많은 분들이 자리잡고 계시더라구요.

우리도 얼릉 텐트치고 쉬어야 겠습니다
간만에 텐트 쳐보는거라 아이구~~

어찌 어찌 ~~ 텐트치고 휴~

바로 앞에 있는 바닷가에 가봤습니다

딱트인 바다를 보면 마음이 시원해지는거 같아요

바다는 힐링 그 자체이죠!

모래 바닥에는 동글 동글 모래들이 보이네요
아기 꽃게들이 먹고 남긴 모래~~
울집 꼬마는 이거 보고 엄청 신기해 했답니다.

오래만에 온 캠핑에 큰아이들은
좋아서 바닷물에 발도 담가 보구요.

울 집 꼬맹이들 너무 신나하네요.

캠핑 오길 잘 한거 같아요.

집에만 있음 티비만 볼려하고 심심해 하니 말이죠.

나무 사이에 아빠가 만들어준 해먹에도
아이들은 재미 있게 놀구요

여기 저기 아이들 신나게 노는소리에
아파트 사는 울애기들 집에선 조용 조용히해 하는데 ~~ 이런 야외 나와서 신나게 놀고 가기
누구는 캠핑하기 힘들다 해도 전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낼수 있어 너무 좋으네요

첫째날 저녁메뉴로는
역시나 빠질수 없는 꼬기^^~
목살에 삼겹살까지 ㅎㅎ
근처에 하나로마트가 가까이 있어
얼릉 장 봐와서 저녁엔 맛 있는 바베큐 먹었답니다

소시지랑 마쉬메론도 준비해가서
캄캄해진 저녁엔 불앞에서 맛있게 구워도 먹고
소곤소곤 얘기도 나눠 보구요^^~

둘쨋날

아침은 간단이 먹고

구경간
꽂게 모양의 다리
드르니항에 있는 꽃게다리에 갔네요

생각보다 다리도 크고 다리 위에 가니 바람이 엄청 불었네요

다음 으로 안면도쥬라기박물관에 갔네요
구경오신분들이 엄청 많아서 주차하기 힘들 정도 ㅡㅡ 였네요

여긴 공룡뼈 진품도 전시되어있어 더 실감나게 구경하고 왔답니다^^~
저흰 다자녀로 할인도 받았구요 ㅋ

저녁 메뉴로는

하나로마트 옆에 수산물도 팔기에 대하 사와서 구워 먹기로 하고~~
남는 오후 시간에는 울애기들 바닷가로 고고씽~~

바다 쪽에서 본 마검포힐링캠핑장 입니다.

저녁엔 울집 꼬맹이가 새우 구운다고

집게들고 자리 잡고 있네요 ㅎ 귀여운녀석

화장실도 깔끔하게 관리된 상태였구요

샤워실도 뭐~~ 따뜻한 물 잘 나와 괜찮았습니다

개수대 옆엔 발 닦을수있는 수도가 따로 있었구요.

쓰레기장도 보면
깔끔? ! 하게 정돈 된 상태였네요

캠핑장 가보면 아무렇게나 방치되어 있는 곳들 많은데 사장님이 관리를 신경써서 하시는거같았네요

간단한 먹거리 살수 있는 매점은 있구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힐링하고 다녀 온 마검포힐링캠핑장 이었습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년 천안 태조산 새해맞이  (0) 2018.12.31
댓글

티스토리 방명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