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프라이어   써본 지인들이
그렇게도  좋다고  ~
편하다고~
기름  쓸 일 없어 좋다고~~
하도 좋다고들 많이 해서  기대해 본 에어프라이어 ^^

살려고 눈여겨 보고 있었으나,  냉장고 바꾸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랍니다

광고하는  그~  제품은 아니었지만

사은품으로 받은 *리  요   제품도  사용해보니 괜찮더라구요 

시간 조정은 30분까지 가능

요리 종류에따라서 온도조절 할수 있게  적혀도 잏고,
온도조절은 80-200도까 가능 

학교 끝나고 올  
울 아이들 줄  간식으로 만두 구워주기위해
에어프라이어 가동 합니다

가스불에 구워 줄려면
아시겠지만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앞 . 뒤로 뒤집어주면서 구워야하잖아요

기름도  막~~~  튀고 말이죠

하지만,  에어프라이어만 있다면
아주 편하게 할수 있답니당

안에
만두 넣고
전 200도에 15분정도 돌려줬답니다

중간에 한번정도는 붙지않게 뒤집어주고요

중간에   함~~  열어 보니  
오우~~    잘 되어가고 있네요

조금 더 바삭하게 구웠네요^^
저희 아이들은 바삭하게 한걸 좋아  하더라구요
또  느끼한 감이 덜 해서 담백하네요

이것 보세요

기름없이 구웠는데도
헉~~~😱
밑으로 생긴 기름이 이만큼이나  있네요

후라이팬에 기름  넣고  튀겼다면 얼마나 많은 기름을 먹게 되는건지 !

에어프라이어   만족👍

기름기  쏘오옥 바삭 바삭하게 만두  구웠답니다

입 속에 넣으면
바사삭~  소리가 절로 나네요

빨리 간식 먹고
학원가야하는 울  아이들 
맛있게 먹는거 보니  에어프라이어  느  므  좋네요
댓글

티스토리 방명록